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G 릭돔 Ver. 1.5 박스 개봉! [MS-09R RICK DOM]

건프라

by 나이스빡 2024. 5. 13. 10:59

본문

항상 갖고 싶었던 건프라 중 하나였던 MG 릭돔 입니다.

MS-09R RICK DOM

 

 

처음 출시는 1999년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구매한건 2022년에 리뉴얼된 버전입니다.

 

그렇다고 많이 달라진건 아니고 아주 조금 바뀌었다고 하네요.

 

정가는 6만원이지만 할인쿠폰적용해서 조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박스가 엄청 크게 도착했어요~~~

 

적당한 크기의 박스가 반다이몰에는 없는건가? ㅎㅎ

 

박스를 개봉하니 뾱뾱이 비닐 한겹 둘러져있네요~~ 남는 공간은 그냥... 빈공간..

 

드디어 꺼내보네요^^

 

뾱뾱이 비닐을 벗기고~~~ 드디어 박스 영접...

 

박스 옆면도 찰칵~

 

엄청난 크기의 빔 바주카... ㅎㅎ 빨리 만들어보고 싶네요~

 

드디어 박스 개봉!!!

 

우선 런너들을 다 비닐채로 꺼내봤어요~

 

MG치고는 런너수가 많지 않아 보이네요~~

 

포장을 벗기고 런너들을 모두 나열해봤어요!

 

파츠개수가 많지 않아서 금방 만들것 같은 느낌.

 

쥬얼 스티커라고 하는것 같네요..

 

그리고 습식데칼...

 

데칼 수량이 너무 부족한 느낌이네요... 요즘 MG 는 데칼수가 엄청난데...

 

MG 사자비, MG 퍼스트건담 3.0 이 전지가동손이었는데...

오랜만에 전지가동손을 만나보게되네요~

 

주인공 피규어도 2가지가 있네요... 앉은 자세의 피규어는 콕핏에 타는거랍니다.

 

그리고 파츠들을 자세히 살펴보니 언더게이트로 된게 아니었어요..

 

워낙 초기에나온 모델이라 ㅎㅎㅎ

 

요즘 최신 건프라들은 언더게이트로 많이 되어있어 깔끔하게 마감처리가 가능한데...

 

이상 MG 릭돔 Ver. 1.5 리뉴얼버전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빨리 만들어 보고 싶네요~ 

 

만들어서 다시 포스팅 할께요~~ 그럼 이만...

관련글 더보기